관련 서비스

번역 교정 검수 (TEP)

원스탑 그룹은 20년 넘게 전문 번역 사업을 해오고 있습니다. 20년 전 번역 업계에 첫 발을 내딛던 시절, 전혀 개척되지 않았던 아시아 언어를 위한 영상 번역 서비스는 원스탑 미디어가 해결해야 할 첫 번째 과제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며 멀티미디어 번역 서비스의 수요가 끊임없이 늘어나면서 20년 동안 전문성을 길러온 원스탑 그룹은 영상 번역만을 전문으로하는 원스탑 미디어를 론칭함으로써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프로젝트를 함께 해왔습니다.

한국어를 예를 들어봅시다. 한 가지 단어라도 듣는 사람과 말하는 사람 사이의 관계에 따라 존댓말을 사용할지, 평어를 사용할지 등 다양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아시아 언어는 다른 언어와는 다른 복잡한 관계 및 섬세한 감수성을 지니고 있어 번역하기 어려운 언어로 알려져 왔습니다. 원스탑 미디어는 번역 뿐만이 아니라 에디팅과 검수 단계를 거쳐 문맥과 상황에 맞는 번역으로 청중들이 잘 이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전문성을 가진 업체만이 제공할 수 있으며 원스탑 미디어는 전담팀이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탑 퍼블리싱

Desktop Publishing번역 뿐만이 아니라 여러 언어를 하나의 텍스트 안에 동일한 포맷과 레이아웃으로 일관성 있는 출판물을 얻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데스크탑 퍼블리싱 (DTP) 업체에 의뢰해야합니다.
특히 아시아 언어는 데스크탑 퍼블리싱 (DTP)을 하는데 다루기 어려운 언어일 수도 있습니다.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은 매우 까다로워 번역 후 글꼴, 선, 상자, 텍스처 등의 동일성을 유지하기 위해 데스크탑 퍼블리싱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업계 표준으로 자리매김한 인디자인(InDesign)을 비롯해 업계에서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툴을 사용하여 데스크탑 퍼블리싱 작업을 하고 있으며, 영상 번역 및 번역 서비스와 함께 전문적인 데스크탑 퍼블리싱 팀이 상주하고 있어 신속하고 최고의 퀄리티를 보장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창작 번역

창작 번역(transcreation) 이란, 번역(translation)+창작(creation)이 결합한 단어로, 단순한 번역을 넘어 창작의 과정이 들어간 작업입니다. 즉, 한 언어에서 다른 언어로 번역할 때 원문의 의미와 의도는 살리되, 해당 언어권이나 문화권에서 최대한 공감대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창의적으로 재창조하는 작업을 뜻합니다.

특히 아시아 언어의 경우 각 나라마다 다양한 감수성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있어, 창작 번역을 통해 브랜드의 보이스를 재창조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작업은 일반적인 번역과 에디팅, 검수 과정을 통해서는 불가능한 일이며, 그 나라의 문화와 배경 지식을 제대로 이해함은 물론 호소력 있는 창의성의 필요한 작업입니다. 원스탑 미디어는 20년의 전통을 바탕으로 창작 번역에 특화된 전문가 팀을 꾸려 원문의 언어를 해당 문화권에서 현지화된 브랜딩이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왔습니다.

기계 번역 & 기계 번역 사후 교정

Machine Translation대부분의 번역 서비스는 인간에 의해 작업이 이루어 지지만 오늘날 고객의 요구사항이 다양화되고 기계 번역의 인기가 급증함에 따라 원스탑 그룹은 기계와 인간이 행하는 중간점을 찾았습니다.

아무리 기계 번역이 발전되었다고 해도 100% 인간이 하는 번역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특히 아시아 언어의 경우 번역하기 까다로워 기계로 모든 번역을 대체하기에는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입니다. 원스탑 그룹은 기계 번역의 도움을 받으며 전문가들이 직접 교정을 하는 방법을 택하여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는 방법을 택했습니다.

기계 번역의 사용은 고객의 선택입니다. 고객이 대량의 작업을 짧은 시간내에 완수해야 하는 경우, 원하는 번역 품질을 얻기 위해 기계 번역을 사용하고 사후 편집 단계를 추가하는 것이 현명한 해결책일 수 있습니다.

반대로 좀 더 맞춤화된 보이스를 원하거나 현지화에 더 중점을 두는 경우에는 원스탑 미디어의 전문가 팀이 제공하는 번역(Translation) 교정(Editing) 검수(Proofreading) 을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그 외 다양한 맞춤 서비스

상기의 서비스 이 외에도 원스탑 미디어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의 니즈에 맞게 제공해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원스탑 미디어 혹은 원스탑 그룹의 전탐 팀에게 연락부탁드립니다.

영상 번역 서비스 이외의 번역 서비스는 원스탑 아시아 (1-StopAsia)를 방문해주세요.

무료 견적 요청

원스탑 미디어는 우수한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경험을 바탕으로 신속하고 정확한 견적을 제공해 드립니다. 세계 어디에서나 견적 요청을 하면 각 타임존에 있는 고객에게 견적을 제공해 드립니다.

당신의 전담 매니저가 번역과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 견적 및 가격문의
  • 영상 번역 및 기타 번역 문의
  • 아시아 언어 번역 관련 문의

원스탑 미디어와 프로젝트 진행 방법 문의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오른쪽에 있는 양식을 작성하시면 당신의 전담 매니저가 바로 연락드립니다.

    Your privacy: 원스탑미디어가 당신의 데이터를 관리하는 방법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 방침.